나갬찌가 사는 세상!

[내돈내산] 24시 양평신내서울해장국 광명점 후기! 본문

갬찌's 맛도리생활

[내돈내산] 24시 양평신내서울해장국 광명점 후기!

나갬찌 2023. 12. 21.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갬찌의 맛도리생활~ 나갬찌 입니다!

 

평소에도 자주 가는 해장국집을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광명시 하안동에서는 해장국 1티어 아닐까 싶네요!

 

 


 

양평신내서울해장국은 체인점이고, 제가 방문한 곳은 광명점 입니다!

광명시 맛도리는 여기 밤일마을에서 책임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매장 앞에 주차장 공터가 크게 있어 주차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매장 안에 들어오시면 전병부터 인절미 스낵, 엿, 아이스크림 등 판매합니다!

지금보니 고추장과 된장도 판매하는거 같네요!

 

 

 

포장 시 용기값 1,000원을 받고, 반환시에 다시 되돌려줍니다!

원산진지 표기가 잘 되어있어서 확인하기 좋았어요!

 

 

 

1층에는 해장국, 내장탕, 해내탕, 곰탕, 뚝배기 불고기, 수육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2층에는 코다리구이, 곱창전골, 해물파전을 판매하고 있네요!

2층 올라가는 길목에 화장실이 있으니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영양성분 표시가 되어있어서

해장국, 해내탕, 곰탕 칼로리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나트륨이 표기되어있네요!

 

 

 

각종 주류들이 있고, 이외에도 산사춘, 복분자, 막걸리도 팝니다!

나가는 길에는 믹스커피 자판기 두대가 배치되어 있네요!

 

 

 

저는 이날 포장을 했고, 용기값 3개 (3,000원) + 해내탕 2인분 (14,000원 x 2인) + 해장국 (12,000원)  = 43,000원 나왔습니다!

 

 

 

해장국 비쥬얼 입니다! 양평신내서울해장국 해장국에는 선지가 크게 들어갑니다!

혹시 선지를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미리 뺴달라고 하셔야 되요!

포장해서 저울에 재보니 포장용기 제외하고 1키로가 휠씬 넘더라구요!

집에 있는 저울이 1키로 이상 표기가 안되서 아쉬웠던 순간이였습니다!

해장국 12,000원이면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겠지만, 양을 보시면 충분히 납득되실 양이에요!

 

 

 

포장하시면 차갑게 나오기 때문에 집에가셔서 끓여드려드셔야되요!

 

 

 

큰 냄비에 끓인 후 내용물을 보니까 엄청나네요!

평소 선지가 먹고 싶은 날에는 신내서울해장국 가서 해장국을 먹습니다!

이번에 해내탕 포장한건 사진도 못찍었네요! 너무 빠르게 맛있게 먹는 바람에..

다음 날 먹은 해장국만 찍었어요

 

창자류(곱창, 내장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해내탕!

선지를 못먹는다! 해내탕! or 내장탕!

선지를 엄청나게 좋아한다 해장국! 

추천드립니다!

 

선지를 더 드시고 싶으신 분들 꿀팁은 해장국 주문시

선지를 많이 넣어달라고 하면 엄청 많이 넣어주시고,

서비스 선지 달라고 말씀드리면 서비스 선지가 같이 나옵니다!

 

해내탕은 해장국에 내장탕을 섞은 맛인데요! 선지는 안들어있어요

저의 최애는 해내탕입니다! 곱창들이 고소하고 해내탕 역시 양이 어마무시하기때문에...

1인분 포장하셔서 3명이서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2.5인분 정도)

 


- 위치안내

주소 : 경기 광명시 범안로 857

전화번호 : 02-899-6920

영업시간 : 연중 무휴

반응형